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 현실 절친 이말년X주호민 ‘손절’하다?… MBC ‘우리지금만담’ 두 번째 키워드 담은 티저 공개!

– 첫 번쨰 키워드 극혐’ 공개한 최양락X광희의 티저에 이어 이말년X주호민의 티저 공개

– 직장인이 꼽은 극혐’ 1위는사회생활 고달프게 하는 라떼는 말이야’…이말년X주호민 열연 티저 공개!

– ‘우리지금만담’ 두 번째 키워드는 손절’, 이말년X주호민이 손절한 사연은?

장자연 기자 —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이 3차 티저를 공개했다온라인 팀 진행자로 합류한 이말년주호민이 극혐과 손절’ 두가지 키워드에 대한 에피소드를 열연했다.

주 커플의 첫 번째 영상은 지난 5일 공개한 키워드 극혐에 대한 후속 티저로직장인 극혐’ 1위로 꼽힌 꼰대 상사의 잔소리를 담았다필 받은 이주 커플은 사회 전반에 회자되는 각종 꼰대어들을 쏟아부으며 불꽃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새로운 키워드 손절이 공개됐다.

손절은 주식 시장에서 손해를 감수하고 주식을 매도하는 것을 뜻하는 경제용어이나최근 인터넷 상에서는 불매운동정리하고 싶은 인간관계고치고 싶은 버릇 등에 쓰이며 다양한 의미로 확산되고 있다.

이 날이말년주호민은 관계를 손절하고 싶은 순간으로 떠오르는 대표적 사례로 어이없는 카톡 맞춤법을 소개하며 찰떡 케미를 보였다.

한 가지 키워드를 두고 온라인 팀(주호민X이말년)과 오프라인팀(최양락X광희)으로 나뉘어 시청자들의 말과 생각을 들어보는 대국민 참여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에서는 키워드와 관련된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영상사진글 등 모든 형식이 가능하며 계정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ithmbc )에서 티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MBC ‘우리지금만담은 폭풍 공감을 이끌어낼 티저들을 계속해서 업로드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