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0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G-STAR) 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컬래버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컬래버 스킨을 증정하며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커버낫은 트렌디한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Z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X커버낫 컬래버레이션 굿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또는 커버낫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