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나태주 VS 김수찬, 세기의 라이벌전 예고!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나태주 VS 김수찬,

불꽃 튀는 신경전!

 

KBS 2TV ‘불후의 명곡’ ‘프린수찬’ 김수찬,

김수찬만의 둥지 만들겠다” 각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태권 트로트의 창시자 나태주와 리틀 남진 김수찬의 세기의 라이벌전 예고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노지훈류지광미스터등 출연자들의 견제 대상 1위로 뽑히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김수찬과 유일하게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전적이 있는 나태주의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나태주는 김수찬에 대해 강한 사람이기 때문에 경연 때부터 경계했던 친구라며 견제하면서도 오늘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며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고김수찬 또한 나는 남진 선생님이 인정한 공식적인 리틀 남진’”, “남진 선생님 노래는 남진 선생님 제외하고 내가 원톱이라며 우승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김수찬은 남진부터 주현미김희애까지 완벽한 성대모사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나태주는 김수찬이 주목받을 때마다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김수찬은 롤모델 남진의 둥지를 선곡, “남진 선생님이 보기에 부끄럽지 않은 김수찬만의 둥지를 준비했다는 각오와 함께 리틀 남진다운 시원한 가창력과 남다른 무대매너를 선보여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나태주는 장윤정의 장윤정 트위스트를 선곡해 귀여운 댄스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매력발산과 함께 마지막에는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필살기를 선보여 여심을 제대로 훔쳤다는 후문.

 

무대보다 더 치열했던 두 사람의 입담 대결은 6월 6(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