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 나태주부터 김수찬까지, 트롯맨 출격!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

트롯맨 6팀 출격! “화려한 비상 꿈꾼다

 

<불후의 명곡>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

트롯맨 6역대급 무대 예고!

 

지난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감사의 달 특집송해 가요제로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출연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토요일 예능 시청률 1무대 영상 조회 수 30만뷰 이상을 기록해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은 트롯맨 2탄으로써다사다난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인생 제2막을 연 트롯맨들이 출연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은다.

 

이날 출연자로는 변신의 귀재 고재근마성의 동굴 보이스 류지광트로트 남신 노지훈태권 트로트 나태주리틀 남진 김수찬트로트 아이돌 미스터T가 출격을 예고했다.

 

한일합작밴드 Y2K 출신으로 최근 트로트 로커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고재근은 조항조의 사랑찾아 인생찾아를 선곡해 파워풀한 보컬을 뽐낼 예정이며, 2005년 드라마 <세잎 클로버> OST로 데뷔 이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 7전 8기 도전 끝에 빛을 보고 있는 류지광은 배호의 안개 낀 장충단 공원을 선곡해 중후한 매력을 선사한다더불어 크로스오버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김현수손태진이 류지광 지원사격에 나서 환상의 하모니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중학생 때 부모님을 여의고 누나들의 도움으로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었던 노지훈은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선곡앞으로의 소망을 담은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다이어 태권 트로트의 창시자 나태주는 장윤정의 장윤정 트위스트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벽히 소화해 내 눈길을 끈다.

 

어릴 적 남진의 무대를 본 후 가수의 꿈을 키워 <전국노래자랑>에 출전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리틀 남진’ 수식어를 갖게 된 김수찬은 롤모델인 남진의 둥지를 선곡넘치는 끼로 남다른 무대매너를 발산할 예정이다마지막으로 작곡가 조영수의 프로듀싱으로 데뷔를 앞둔 트로트 아이돌 미스터T는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선곡해 시원한 가창력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또한 트롯맨들은 개인 무대와 더불어 스페셜 무대로 남진의 나야 나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각양각색 6팀 중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오는 6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