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좋아’ 정식개편 첫 방송! 달라진 포맷으로 시선집중

사진제공 : KBS 2TV <노래가 좋아>

새롭게 단장한 KBS2TV ‘노래가 좋아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KBS1TV에서 4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노래가 좋아는 KBS2TV로 채널 이동 후, 2회에 걸친 특집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오는 14일 방송부터는 확 바뀐 포맷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부터는 우승팀만이 상품을 가져가는 기존 방식과 달리모든 참가팀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노래를 불러 상품에 걸린 점수를 넘기면 상품 획득에 성공스페셜 한 상품 라인업으로 참가팀의 도전 욕구를 높여원하는 상품을 얻기 위한 치열한 노래 대결로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새로워진 노래가 좋아를 위해 트로트계의 BTS 진성과 레전드 국민 그룹 코요태가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특히 코요태는 위트있는 심사평과 함께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현실 남매 케미를 유감없이 드러냈다고더불어 코요태의 히트곡과 신곡 히트다 히트까지, ‘노래가 좋아를 위한 코요태의 특급 무대가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막강한 실력파들이 무대에 오른다유튜브 조회 수 1,600만을 기록한 화제의 주인공부터심사위원은 물론 가수 장윤정까지 놀라게 한 7살 트로트 신동의 무대까지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무대가 연이어 펼쳐진다.

180도 달라진 새로운 모습의 노래가 좋아는 오는 7월 14일 저녁 8시 30분 KBS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