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 완벽한 슈트핏의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 광고 화제

– 자일로올리고당이 함유된 프리미엄 유산균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 광고 선보여

– 배우 김수현, 지난 6월 ‘뉴틴’ 전속 모델로 발탁 후 지면, TV광고 등 다방면 활약으로 눈길

장자연 기자 —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배우 김수현이 완벽한 슈트 핏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유산균 광고모델로 나섰다.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은11일 김수현을 모델로 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 광고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프로 위에 자일로를 더하다’란 슬로건 하에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등장한다. 김수현은 완벽한 슈트핏으로 등장해 “같은 프로가 아니야”라는 대사와 함께 다른 모델들을 압도하며 뉴틴만의 품격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HK inno.N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oOSjMz87Qz5B01vsxUO8wA)을 통해 선 공개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광고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박 광고 잘나왔네 김수현이니까 제품도 고급진 느낌”, “김수현 때문에 영양제 뉴틴으로 바꿨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로 인증받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하루 한 포로 섭취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듀얼’과 어린이들을 위한 ‘뉴틴 자일로 바이오틱스 키즈’ 2종으로 출시됐다.

HK inno.N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배우 김수현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차별화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의 제품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뉴틴 모델 김수현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틴(Nutine)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아 HK inno.N이 신사업 2호로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맞춘 균형 있는 설계를 통해 꼭 필요한 기능성 성분만을 넣어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과 콜라겐 스틱, 음료 등으로 출시됐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