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하느라 함께 고생하는 동료 배우들 및 스텝들을 위해 시원한 음료 조공
배우 정수환
강경원 기자 — 배우 정수환이 현재 촬영 중인 웹드라마 ‘청춘타로’ 팀을 향한 감사함과 애정을 드러냈다.
정수환의 친한 친구가 제주도에서 직접 내려와 신사 가로수길에서 2호점으로 운영하는 ‘HALOBEACH(할로비치)’의 망고주스를 정수환이 출연하는 작품을 응원하는 마음에 보내주었다.
와디즈펀딩’ 의류광고와 기욤 뮈소 ‘아가씨와 밤’ 출판광고 등 다수의 광고제작을 진행했던 스틸메이커스튜디오(STEELMAKER STUDIO)의 드라마제작사 첫 작품으로써 캠퍼스로맨스와 취업준비생의 시련 등 대학교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로맨스와 현실을 다룬 웹드라마 ‘청춘타로’.
6월 네이버TV 및 유튜브채널로도 릴리즈 예정인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기획&연출 강성묵 감독, 김정선 PD, 초연 작가, 고종원 촬영팀, 지의섭 음악감독 등의 구성으로 제작되며 취준생의 취업난과 스펙, 스터디, 대나무 숲, 인싸·아싸, 인턴쉽 등 요즘 우리 대학생들이 공감하는 키워드 단어들을 바탕으로 캠퍼스로맨스와 대학생, 취준생들의 시련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정수환(현우 역), 백재민(하균 역), 인아(지민 역), 최우정(희정 역) 등이 배역을 맡았다.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기존 웹드라마와는 다르게 선택이 가능한 결말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이를 위해 특유의 타로카드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와 더불어 내용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강성묵 감독은 “취준생들의 취업난에서 오는 아픔과 스터디에서 꽃피는 로맨스를 같이 다룰 수 있는 웹드라마 추천작품, 공감가는 웹드라마 순위에서도 기억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모바일이나 컴퓨터로TV보기처럼 시청이 편리한 웹드라마 이므로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SBS ‘운명과 분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2’, ‘짝사랑 전세역전’, tvN ‘막돼먹은 영애씨’, 공익광고, 비발디 오션월드 광고 등에 출연한 배우 정수환은 주연 이현우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썸터뷰’, ‘언제나 토요일’, 연극 ‘불편한 타이밍’, SBS ‘당신의 선물’, ‘수요일오후3시30분’, 박카스 광고 등에 출연한 배우 백재민은 주연 김하균 역을 맡는다. △KBS 드라마 ‘프로듀사’, tvN ‘응답하라 1988’, 이니스프리 광고 등에 출연한 탤런트/가수 인아는 주연 유지민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쉐이크필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한 최우정은 정희정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2019년 6월에 네이버TV 와 유튜브채널로 릴리즈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