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전 국제 콘텐츠 & 캐릭터 페어’ 11월 4일 대전서 개최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전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관해 올해 처음으로 대전에서 열리는 ‘2022 대전 국제 콘텐츠 캐릭터 페어(이하대전 팝콘)’가 다음달 11월 4()부터 6()까지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전 팝콘은 서브 컬쳐 콘텐츠 축제에 걸맞은 다채로운 부대 행사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다양한 색깔을 보여주는 아티스트들의 거리로 꾸며지는 아티스트 앨리’, 코스플레이 메이크업 체험과 유명 코스플레이어팀과의 함께 포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코스플레이 존과 함께 게임일러스트캐릭터 등 콘텐츠 산업의 전문가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생생한 토크쇼인 잡 콘서트’ 등을 진행해 서브컬쳐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아울러 대전시의 주력 콘텐츠인 캐릭터 산업과 다양한 콘텐츠 기업들을 만나 볼 수 있다특히대전관광공사에서는 올해로 30살을 맞이한 대전시의 마스코트 꿈돌이’ 캐릭터를 주제로 꿈돌이관을 선보이고 꿈돌이가 직접 3일간 출연하는 등 캐릭터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피규어 디오라마를 제작하는 유튜버 아이언대디’, 북미풍의 일러스트를 그리는 미아캣 작가’, 애니메이션 혼령가든의 제작사 깨미디어’, 버츄얼 캐릭터를 제작하는 계원예술대학교’, 보드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보드게임도서관’, ‘패럴렉스’, 학생들이 제작한 독특한 인디게임인 이게게개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전 팝콘 관계자는 최근 많은 분들이 문화 콘텐츠를 즐겨 주시고 계셔서 다채로운 서브 컬쳐 문화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대전에서 처음으로 개최하게 되었다며 관람객들에게 국내 우수 콘텐츠와 서브 컬쳐 콘텐츠들이 다양하게 전시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대전 팝콘은 11월 4(개막해 6()까지 3일간 DCC대전컨벤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 팝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오는 28일까지 예스24 티켓네이버옥션, 11번가를 통해 판매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