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진 기자 — 엔투스 게이밍 기어(ENTUS GAMING GEAR)는 배틀그라운드 2019 펍지 코리아 리그(2019 PUBG KOREA LEAGUE, 이하 2019 PKL) 페이즈 2에 출전하는 OGN 엔투스(ENTUS) 프로게임단 우승을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019 PKL 리그 페이즈 2는 5월 20일부터 6월 29일까지 6주간 총 24개 출전팀이 풀리그로 치뤄지며 매주 월·수·토요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된다. OGN 엔투스에서는 OGN 엔투스 포스(ENTUS FORCE) 팀과 순위 상승을 노리는 OGN 엔투스 에이스(ENTUS ACE) 팀이 이번 대회에 각각 B조와 C조로 출전한다.
OGN 엔투스에서는 두 팀의 우승을 기원하며 엔투스 게이밍 기어(ENTUS GAMING GEAR) 제품들 중 엔투스 K330G, 엔투스 K350GC 그리고 엔투스 K550GC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전원에게 엔투스 게이밍 패드(ENTUS GAMING PAD)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키보드들은 완전 방진방수 기능과 화려한 크리스탈 키캡을 가진 광축 게이밍 키보드로 엔투스 게이밍 기어의 주력 제품들이다. 이벤트기간은 대회기간과 동일한 6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추가 증정되는 엔투스 게이밍 패드(ENTUS GAMING PAD)는 생활 방수를 기반으로 5mm의 두께, 뛰어난 밀착력의 고무 베이스, 깔끔한 올풀림 방지처리 등 디테일에 신경 쓴 제품으로 FPS 게임에 최적화된 300mmx700mm의 대형 게이밍 패드이다.
해당 제품은 오픈마켓 및 온라인 판매 상품에 한해서 이루어지며 재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CJ ENM OGN ENTUS Gaming Gear는 해당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자사의 프로게이머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유저들에게 보다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해 완벽한 게이밍 컨트롤 경험을 제공해준다며 경쾌한 타건감, 물청소까지 가능한 최고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과 더불어 빠른 반응속도를 갖춘 엔투스 게이밍 키보드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유저들이 필수 액세서리와 함께 광축 키보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