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만찢남’ 3연승 성공! 레드벨벳 웬디 가면 벗는 순간 최고 시청률 7.9% 기록!

MBC [복면가왕] 가왕 ‘만찢남’ 3연승 성공! 레드벨벳 웬디 가면 벗는 순간 최고 시청률 7.9% 기록! 
MBC [복면가왕] 가왕 ‘만찢남’ 파격적인 선곡! 엑소의 ‘LOVE ME RIGHT’으로 3연승 성공! 디원스의 우진영, 주영훈, 최자, 레드벨벳 웬디 정체 공개!
MBC [복면가왕] 레드벨벳 웬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풍 같은 가창력 선보여

 

장자연 기자 — 10월 2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만찢남’이 3연승에 성공해 장기 가왕의 발판을 다졌다. 복면을 벗은 이는 그룹 디원스의 우진영, 작곡가 주영훈,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 레드벨벳 웬디로, ‘초록마녀’ 레드벨벳의 웬디가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는 순 시청률은 7.9%까지 치솟았다. (10월 27일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어제 방송된 ‘복면가왕’은 지난 10월 1일(화)에 사전 녹화한 것으로, 3연승 가왕에 도전하는 ‘만찢남’의 새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3연승 가왕 ‘만찢남’은 오늘 쉽지 않은 도전이 될 것 같다며 지난 방어전 때와는 다르게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만찢남이 엑소의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을 선곡하자, 판정단은 노래 중간에 편곡까지 정말 꽉 찬 무대였다”, “정말 무대를 불살랐다는 표현이 아깝지 않다라며 극찬했다만찢남은 막강한 라이벌 초록마녀를 꺾고 113대 가왕에 등극하며 3연승을 이뤄냈다.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박완규 ‘천년의 사랑’을 선곡하며 파워풀한 성량으로 가왕 만찢남까지 위협한 초록마녀의 정체는 레드벨벳의 웬디였다그녀의 정체가 밝혀지자 판정단석이 크게 술렁였다비투비 임현식은 웬디 씨가 노래를 잘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이 정도일 줄은 정말 몰랐다며 극찬했고신봉선은 레드벨벳 선배님들과 활동을 같이 한 적 있는데 정말 몰랐다오늘 무대 너무 멋지셨고 이 방송을 보고 있다면 우리 메인보컬인 송은이 씨도 한번 나와 주셨으면 한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이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의 반응도 뜨거웠다. “웬디가 천년의 사랑이라니, 박완규급으로 잘 소화해낸 듯”, “가왕 되는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다음에는 가왕석까지 가자!”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팀의 ‘사랑합니다‘를 부르며 어디선가 들어본 알 듯 말 듯 한 음색으로 정체를 궁금하게 했던 에미넴은 스타작곡가 주영훈이었다그는 “18년 만의 첫 무대다사석에서도 노래를 잘 안 한다만약 했다면 그건 만취인 상태였을 것이라며 다소 웃픈 출연소감을 전했다 “요즘 젊은 분들이 옛날 노래를 많이 찾아주셔서 너무 행복하다다시 태어나도 90년대 작곡가로 태어나고 싶다며 깊은 여운을 남기며 퇴장했다.

 

서지원 ‘내 눈물 모아’를 선곡하며 아름다운 미성을 보여준 간장게장의 정체는 데뷔 62일 차 신인 보이그룹 디원스의 메인래퍼 우진영이었다그의 무대를 본 판정단은 노래를 너무 잘해서 래퍼인 줄은 꿈에도 몰랐다”, “음정이 아주 정확했고저음보다 고음이 더 편안해 보였다”고 극찬을 했다우진영은 노래에 대한 공포증 같은 게 있는데이제 완전히 극복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출연소감에 이어 “’복면가왕’에 출연한 이유는 그룹 디원스를 알리기 위해서다선배님들이 음악방송 1위 하는 걸 보면 항상 부러웠다우리도 음악방송 1위가 목표라며 귀여운 포부를 전하며 퇴장했다.

 

반전 선곡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3연승 가왕 만찢남’과 이에 도전하기 위해 출격하는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는 이번주 일요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