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0일 —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를 원스토어에 출시한다.
웹젠은 20일 낮 12시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스터탱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국내 3대 앱마켓 모두에 게임을 출시하면서 폭넓은 이용자 확보에 나선다.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5월에 적용된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최신 버전의 ‘마스터탱커’를 즐길 수 있고 기존의 게임 서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다.
웹젠의 ‘마스터탱커’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동료들과 캐릭터 직업별로 역할을 분담해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레이드’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내세웠다.
또한 3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된 후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해 즐길 거리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웹젠은 20일부터 25일까지 ‘마스터탱커’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각성 특화 상자 1개’를 주고 게임 내에서 특정 몬스터를 찾은 화면을 갈무리해 홈페이지에 인증할 경우 ‘정예던전 스크롤 2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6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총 10일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펫 선물상자 1개’와 ‘골드 상자 2개’, ‘무지개보석 2레벨 선택 패키지 1개’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마스터탱커’에 관한 이용자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해 게임개발 및 운영에 반영하는 등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게임회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 ‘마스터탱커’의 게임 공략, 길드 및 친구 모집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임 정보와 출시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