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웹예능 ‘구라철’ 통했다!

KBS 웹예능 구라철이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구라철은 KBS 스튜디오K가 제작하며, KBS Entertain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새로운 웹 예능이다.

구라철은 김구라가 지하철을 타고 다니며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물어보는 프로그램이다돌직구 김구라가 어떤 것이라도 거침없는 질문을 날려주겠다는 것이다.

TV 방송이었다면 편집됐을 만한 내용도 유튜브의 특성상 자유분방하게 드러낼 수 있다는 장점과잠시도 타인의 귀를 쉬지 않게 만드는 김구라의 입담이 콜라보를 이뤄 기대 이상의 볼거리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다

지난달 14일 공개된 ‘KBS 대놓고 까기를 다뤘던 첫 에피소드는 오늘(9기준 28만회두 번째 영상 방송3사 구내식당’ 내용 역시 25만회를 기록하고 있다지난주 영상에서는 아들 동현이 근무하는 직장 브랜뉴뮤직을 찾아가아들에 대한 걱정과 섭섭함을 표현해 라이머를 연신 진땀 빼게 만들었다이에 자식 걱정하는 부모 마음을 통쾌하게 대변했다는 독자들의 반응을 얻으며, 게시 2일 만에 조회수 35만을 넘겼다.

이처럼 유튜브 후발주자인 공영방송 KBS가 그간 예능 프로그램들과는 전혀 다른 색깔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호응을 얻어내고 있으며앞으로 다뤄질 내용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라철을 제작한 KBS 원승연PD는 김구라만이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게 1차적인 목표였는데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구라형도 저도 굉장히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앞으로는 김구라만이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넘어서서, (저번 2화 브이로그같이정말 전혀 어울리지 않는 무언가를 계속 색다르게 시도해 보는 것도 재미있겠다 생각하는데예를 들면 이케아에 가서 제품 구경을 하고 밥도 먹고제품 사는 브이로그를 찍어볼 생각이고 제품을 구라형이 난생 처음 직접 조립해보는 콘텐츠도 찍어볼 예정입니다” 라고 전했다.

PD는 이어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댓글로 미리 받기도 하고여기저기 다양한 커뮤니티를 돌면서 관련 질문을 취합하기도 하고촬영 현장에서 생긴 저와 구라형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묻기도 합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김구라의 다양한 시도가 기대되는 구라철은 매주 금요일 5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