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과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은 인간 세계와 다른 차원을 연결하는 마법의 문 ‘게이트’와 특별한 힘을 지닌 인간 ‘헌터’가 존재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인류 최약 병기’라는 별명을 가진 최하위급 헌터 ‘성진우’가 특정한 계기를 통해 혼자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관 최강의 헌터가 되는 성장기를 담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추가되는 레전드 등급 영웅은 ‘나 혼자만 레벨업’의 주요 등장인물인 ‘성진우’, ‘차해인’, ‘이주희’ 등 3종이다.

더불어 콜라보 업데이트 외에도 ▲두 번째 하이로드 ‘델론즈’ ▲신규 스테이지 25601~26400 ▲무한의 탑 2200층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