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맛있게, 영화를 재밌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CGV와 농심이 힘을 합쳤다.
CGV는 농심과 협업해 인기 메뉴인 육개장사발면과 콜라보한 신메뉴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육개장사발면 팝콘’은 국내 컵라면 매출 1위 제품인 육개장사발면의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한 CGV만의 자체개발 시즈닝과 고소한 팝콘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육개장사발면 특유의 맛을 그대로 녹여냈다. 팝콘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육개장사발면 팝콘과 다른 팝콘 맛을 선택해 반반팝콘으로 즐길 수도 있다. 팝콘 개발자 추천 맛인 ‘육개장사발면 맛+달콤한 맛’으로 선택하면 중독성 강한 단짠 조합으로 맛볼 수 있다. 팝콘 외에도 육개장사발면 캐릭터인 뇽이를 활용한 라면스프 모양의 파우치를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육개장사발면 팝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육개장사발면 팝콘과 탄산 음료로 구성된 ‘육사발 팝콘세트’를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론칭일인 19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육개장사발면을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오픈런 증정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CGV용산아이파크몰 매점 키오스크에서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구매하고 ‘#육개장사발면팝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육개장사발면, CGV 영화관람권 등의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CGV 매점에서 팝콘을 라지 사이즈로 주문한 고객에게는 육개장사발면을 연상시키는 팝콘 패키지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육개장사발면 팝콘’은 오는 19일부터 전국 140여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다양한 식품 업계와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SNS에서 화제가 되는 상품을 선보이는 등 극장 방문의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CGV에 방문해 육개장사발면 팝콘도 맛보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다양한 연말 기대작들도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짜파게티 팝콘’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다양한 F&B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취향을 저격하는 맛의 팝콘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