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천 원더파크가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협업하여 오는 11월 11일, 미디어 체험 전시 <베베핀 싱어롱 어드벤처>를 오픈한다. 이번 전시는 더핑크퐁컴퍼니의 차세대 IP ‘베베핀(Bebefinn)’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가족형 윈터 테마 전시로, 노래, 영상, 체험, 포토존이 결합된 몰입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전시장 내 곳곳에서는 베베핀의 노래와 영상이 상영되는 미디어 공간이 연출되며, 어린이 관람객은 스스로 노래를 따라 부르고 몸으로 체험하며 즐길 수 있다. △베베핀 삼남매(핀·보라·브로디)의 방 포토존 △베베핀 댄스파티존 △다이노 씨어터 등의 볼거리 외에도 주요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트리 꾸미기 체험 △눈싸움 체험존△나만의 과자집 만들기 체험 이 마련된다. 연말을 맞이하는 12월 20일부터는 주말 및 공휴일 일 3회 ‘베베핀 미니 싱어롱 쇼’가 진행되어 베베핀 삼남매 캐릭터와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현장형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원더파크는 미디어아트, 인터랙티브 체험, 실감형 퍼포먼스를 결합한 국내 대표 미디어 복합문화공간으로, ‘일상의 경계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을 모토로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번 전시는 원더파크의 기술력과 공간 연출력에 베베핀의 세계관이 결합된 겨울 시즌 특별전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베핀(Bebefinn)은 더핑크퐁컴퍼니가 제작한 글로벌 IP로, 귀엽고 호기심 많은 아기 ‘핀’과 5인 가족의 일상을 중심으로 구성된 3D 애니메이션이다. 따뜻한 감성과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세련된 영상미가 특징으로, 유튜브 누적 구독자 7,000만 명, 누적 조회 수 450억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원더파크 관계자는 “<베베핀 싱어롱 어드벤처>는 겨울철 대표 실내시설인 원더파크에서 베베핀의 음악과 영상들을 만나는 환상적인 경험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며 “이번 전시가 가족들이 함께 노래하며 즐기는 따뜻한 기억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11월 03일부터 11월 09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이 판매된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네이버 예약 또는 매직플로우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agicflow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