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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참가신청 접수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2일 —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업계에 진출을 원하는 야심 찬 아시아 크리에이터들과 혁신업체들을 위한 특별 무대인 아시아 어워드 2020(ASIA AWARD 2020)이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동아시아에서 탄생한 크리에이티비티를 알리기 위해 내년 봄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북랩, 조선 중기의 위인 중봉 조헌 일대기 ‘지당에 비 뿌리고’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2일 — 임진왜란 때 의병을 일으켜 왜군과 싸우다 순절한 조선 중기의 문인 중봉 조헌의 일대기가 책으로 출간됐다. 북랩은 조선 중기의 문인이자 의병장으로 파란만장한 삶을 살다간 조헌 선생의 잘 알려지지 않은 일대기를 다룬 ‘지당에 비 뿌리고’를 펴냈다. 조헌…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1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스킨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킨은 라이언 스킨 6종(라이언 헬멧,…

좋은땅출판사, ‘나는 북한댁이다’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1일 — 좋은땅출판사가 두 아이의 엄마로, 아내로 13년째 한국에서 살고 있는 저자 북한댁의 ‘나는 북한댁이다’를 출간했다. 총 4부로 이루어져 있으며 북한과 중국, 한국에서 있었던 한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정리하여 북한에서의 생활상, 중국에서의 삶, 한국에서의 적응기, 한국에서 탈북민으로…

대원미디어,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국내 정식 판매 시작

강성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정동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결합형 콘솔게임기 Nintendo Switch ™(이하 닌텐도 스위치)의 최신 타이틀인 ‘슈퍼 마리오 메이커 2’의 국내 정식 판매를 28일부터 시작했다. 게임 유저가 스스로 지형과 장애물을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스마일게이트 콘텐츠 창작 플랫폼 ‘툰스푼’, 에픽세븐과 함께 월페이퍼 제작 이벤트 실시

■ 스마일게이트 툰스푼, 게임 속 캐릭터와 함께하는 2차 창작 이벤트 진행 ■ 에픽세븐 영웅 66종을 활용한 월페이퍼 제작 이벤트 진행 강성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콘텐츠 창작 플랫폼 ‘툰스푼(TOONSPOON)’이 에픽세븐 영웅 66종을 활용한 월페이퍼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펍지,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 설립 및 글렌 스코필드 대표 선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7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글랜 스코필드(Glen Schofield)를 새롭게 설립한 게임 개발 스튜디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Striking Distance)’ 대표(CEO)로 선임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랜 스코필드는 펍지(PUBG)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내러티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 정상급 팀을 구축하고 있다. 28년 이상의…

좋은땅출판사, ‘여자로 태어나 41살’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7일 — 좋은땅출판사가 ‘여자로 태어나 41살’을 출간했다. ◇책 소개 ‘여자로 태어나 41살’은 허무한 감정들의 노래이다. 밤에 출근하는 자신에게, 사랑을 외면하는 연인에게, 무정한 이웃들에게… 하지만 감정이 틈탈 새 없이 우리는 또 다른 내일을 살아간다. 이 시는 오늘과 내일…

WCG, 중국 시안 취장신구에서 WCG 2019 Xi’an 개최 발표

강성진 기자 —  WCG는 오는 7월 개최되는 ‘WCG 2019 시안’의 개최를 시안 취장신구의 W호텔에서 공식 발표했다. WCG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단한 혁신을 통해 미래의 디지털 문화를 선도하고 차세대 젊은이들을 위한 새로운 축제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권혁빈 WCG 조직위원회(WCG…

게임업계, 이용자 중심 게임 소비문화 만든다

강경원 기자 — 게임업계가 이용자의 직접 선택에 근거한 합리적인 게임 소비문화를 만들기 위해 뜻을 모은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는 PC온라인게임 이용자들이 게임 안에서 본인의 소비를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자가한도 시스템을 구축・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자가한도 시스템은 이용자가 본인의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