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시티, 위가와 제휴 연장 발표

제네바/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05일 —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Premier League Champions) 4관왕이자 영국 3개 대회 우승팀인 맨체스터시티(Manchester City)가 공식 어쿠스틱 무접촉 보안 카드 결제 파트너인 위가(Wega)와의 제휴 연장을 발표했다.

2015년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이후 위가는 팬들의 경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작업해왔고 세계 최초의 FIDO 인증 어쿠스틱 결제 카드와 시티 팬들을 위해 맞춤 제작된 시티 위가(City Wega) 앱을 선보였다.

최신 3DSA 2.0 기술을 채택하고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FIDO 인증을 통해 검증된 어쿠스틱 결제 카드는 시티 팬들의 일상적인 결제 거래를 고품격 팬 경험을 획득할 기회로 바꿔줄 것이다.

시티 위가 앱은 생체인증 로그인 기능을 갖췄으며, 그 밖에도 팬에게 단독 경쟁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미언 윌러비(Damian Willoughby) 시티풋볼그룹(City Football Group) 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은 “우리 팬들을 위한 혁신적 결제 시스템 개발을 이끌고 있는 위가와의 파트너십 갱신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는 아주 독특한 파트너십이며 우리는 향후 이 협력을 기꺼이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패트릭 모이니어(Patrick Moynier) 위가 사장은 “맨체스터시티 축구팀과의 놀라운 제휴 관계를 지속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팬들과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적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으로서 팬서비스 혁신의 선봉에 서 있는 클럽과의 제휴는 필연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기술과 서비스는 팬 경험 전반을 향상시킬 것이며 지속적으로 새 기능과 클럽 핵심부에 더 다가갈 기회를 통해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