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7일 — 좋은땅출판사가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를 출간했다.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은 종신보험 세일즈의 백과사전으로, 책 안에는 저자가 종신보험 세일즈를 시작하면서 목말랐던 부분에 대한 독창적인 노하우가 오롯이 담겨 있다. 누구나 종신보험 이야기는 선뜻 입 밖에 꺼내기 힘들다. 가장 두려운 죽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직접 경험한 183개의 사례를 우화와 일러스트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냈으며, 이야기를 하나씩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하늘에 별처럼 떠 있던 종신보험이 반딧불처럼 땅으로 내려온다.

좋은땅출판사는 128개의 구체적이고 정제된 스크립트는 말주변이 부족한 세일즈맨들을 위한 비장의 무기이며 저자가 직접 경험한 수많은 사례에서 추출했기에 현장에 바로 적용해도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좋은땅출판사는 이 책은 머리로 쓴 이론서가 아니라 발로 쓴 실용서로, 레시피대로 따라하면 요리가 완성되듯이 스크립트대로 따라하면 종신보험 세일즈가 이루어진다며 종신보험 세일즈가 두렵다면 그중 아무 페이지나 펼쳐 보라, 아마도 그 안에 답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