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1일 — 외국어교육 출판사 다락원이 중등 영어듣기평가 대비 교재 ‘내공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 시리즈를 출시했다.
다락원은 학습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중고등참고서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시·도 교육청 주관 영어듣기평가의 최신 기출 경향을 분석하여 듣기평가 만점 달성을 돕는 ‘내공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 시리즈를 개발했다.
다양한 유형을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하여 실제 평가에 대비하도록 하였고, 미국식 발음 100%로 녹음된 파일과 영국식 발음 100%로 녹음된 파일을 각각 제공하여 학습자들은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특화코너 구성과 발음 및 표현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혼자서 공부하는 학생들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시리즈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영어듣기평가를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전반적인 듣기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다락원 영어출판부 이동호 이사는 “내공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 시리즈는 실제 중등 영어듣기평가의 기출 경향을 분석하여 사용자가 여러 유형을 학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미국식과 영국식 MP3 그리고 배속 파일을 제공하여 자신의 듣기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며 “특화코너를 통해 스크립트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자주 나오는 표현을 익혀 실제 시험에서 만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