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5일 —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판타지 소설 ‘해리 포터’ 시리즈의 국내 출간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단독 제작한 해리 포터 굿즈를 선보인다.
J.K 롤링의 ‘해리 포터’ 시리즈는 마법사 소년의 모험기를 담은 판타지 소설로 80여개국에 번역판이 출간된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다. 또한 J.K 롤링은 이 시리즈로 20년 동안 예스24 연도별 베스트셀러 20위에 가장 많이 이름을 올린 작가 1위로 꼽힐 만큼 국내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해리 포터’의 스페셜 에디션은 총 19종으로 구성됐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짐 케이’가 특별한 시각적 기법으로 작품을 재해석해 그려낸 일러스트 에디션 3종을 비롯해 작품 속 문학적 장치들이 더욱 두드러질 수 있도록 새로운 번역으로 재탄생한 20주년 기념 개정판 10종 및 세트 1종, 양장판 5종 등이다. 일러스트 에디션은 국내 출간 20주년을 기념해 국내에 처음으로 출간되는 특별판이다.
예스24는 ‘해리 포터’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 출간을 기념해 해리 포터 키링과 해리 포터 스마트 터치 장갑을 단독 제작하고 해당 시리즈 도서 구매자들에게 증정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해리 포터 키링과 책갈피 또는 펜슬캡(택1)을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2020 해리 포터 달력 또는 마스킹 테이프(택1)를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독자들에게는 해리 포터 스마트터치 장갑까지 추가해 총 4종의 굿즈를 증정한다.
현향숙 예스24 사은품 담당자는 “국내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해리 포터’ 시리즈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 출간되는 만큼 독자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예스24도 특별한 굿즈를 제작해 선보이게 됐다”며 “’해리 포터’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굿즈가 증정되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도서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남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해리 포터’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과 단독 굿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