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화나라에 부귀와 평안을 안겨줄 신비한 노리개의 등장?
■ 테일즈북 미션 개편! 휴몽의 이벤트 뽑기 쿠폰 무료 제공
강성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성주신의 보은’ 퀘스트를 추가했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 ‘성주신의 보은’ 퀘스트는 엘림스 스마일이 신비한 아티펙트를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엘림스 스마일이 발견한 이 아티펙트는 자신이 ‘성주신’이었고 세상의 부귀와 평안을 안겨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엘림스 스마일과 동화나라의 런너들은 노리개의 주장을 의심하고,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풀어가야만 한다.
퀘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엘림스 스마일을 만나 퀘스트로 스마일 탐지기를 획득한 뒤 흥부와 놀부 등 정해진 맵을 플레이하면 된다. 엘림스 스마일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성주신의 보은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성주신의 보은상자에는 성주신의 보패 주머니를 비롯해, 7대 죄악-교만, 질투, 나태, 탐욕, 분노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접속 미션, 달리기 완주 누적 횟수 등의 테일즈북 미션을 완료한 뒤 휴몽의 이벤트 보드판을 이용할 수 있는 뽑기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휴몽의 보드판에는 코랄라이즈, 문라이즈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2018 트레이딩 티켓’이 신규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해당 티켓은 2018년 한 해 동안 출시된 아이템을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트레이딩 티켓으로 재료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달의 뽑기 아이템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뽑기 박스와 쿠폰도 새로 추가됐다. 특히, 이달의 뽑기 박스와 이달의 뽑기 교환 쿠폰으로는 지난 2015년부터 2017년까지의 이달의 뽑기 아이템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겨울스토리를 이어나갈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성주신이라는 신비한 주제와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테일즈북 미션 보상 개편은 많은 이용자분들의 테일즈런너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벤트 뽑기판을 통해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된 만큼 많이들 접속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