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굳은 표정으로 예비신부 ‘장 작가’ 불러낸 이유는?

김민구 기자 — SBS 리얼리티 농구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의 김승현이 첫 촬영을 마친 후 다급히 예비신부 장작가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12일 결혼을 앞둔 김승현은 최근 ‘핸섬타이거즈’ 첫 촬영 후, 굳은 결심이라도 한 듯 비장한 표정으로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를 만나러 갔다. 그는 준비한 꽃다발을 장작가에게 건넸고 그녀는 처음 받는 꽃 선물에 큰 감동을 했다.

이어 김승현은 장 작가에게 굳은 결심을 보이며 조심스러운 제안을 했다. 일생일대의 큰 경사를 앞둔 예비신랑 김승현은 무엇보다 농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연습에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는데, 과연 장작가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했던 제안은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핸섬타이거즈’는 서장훈 감독을 주축으로 이상윤, 서지석, 김승현, 줄리엔 강, 쇼리, 강경준, 문수인, 이태선, 차은우, 유선호가 농구선수로 변신해 아마추어 리그에 도전하는 리얼 농구 예능으로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