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Black Out’(블랙 아웃)으로 다크한 무드를 발산한다.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Out’은 동명의 타이틀 곡 ‘Black Out’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8월 2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특히 타이틀 곡 ‘Black Out’은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미니멀한 어쿠스틱 기타, 다크한 감정선을 자아내는 신스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찾아온 불안정한 상태를 블랙아웃 현상에 빗대어 담았다.
더불어 찬열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컬을 바탕으로, 타이틀 곡 ‘Black Out’의 전개에 맞춰 가사 속 상실과 후회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 14일부터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오늘(19일) 0시에는 찬열의 감성적인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오픈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Out’은 8월 2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