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0일 — 러블리한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MOLSION(몰숀)은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ATELIER’ 컨셉의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몰숀이 10일 공개한 화보 속 신민아는 따뜻한 색감의 배경과 어울리는 고혹적인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그녀만의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몰숀은 트렌디한 감성을 불어넣은 제품들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2019년 트렌드인 폴리곤 선글라스 ‘MSS-7078’는 ‘몰숀 선글라스’ 검색 시 연관검색어로 노출될 만큼 베스트모델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몰숀의 마케팅 담당자 정지예 매니저는 “뮤즈 신민아씨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그녀만이 표현하는 사랑스러움을 몰숀을 통해 느끼려는 분들이 늘고 있다. 몰숀의 브랜드 컨셉과 신민아씨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시너지 효과를 내며 브랜드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고 본다. 몰숀과 신민아씨의 사랑스러움을 직접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몰숀은 국내 3대 백화점, 면세점 및 전국 안경원에 입점되어 있다. 특히 6월 연휴, 여름휴가를 대비하여 면세점 선글라스 검색 시 몰숀 선글라스가 함께 키워드로 형성될 만큼, 면세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6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보좌관’으로 브라운관에 돌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