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현무, 8월 K리그 ‘의사가 만든 링티 이달의 세이브’ 수상

서울 강현무가 2024시즌 8월 K리그 의사가 만든 링티 이달의 세이브를 수상했다.

링티가 후원하는 의사가 만든 링티 이달의 세이브는 매월 가장 인상 깊은 선방을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Kick’을 통한 팬 투표 80%, 링티 공식몰을 통한 투표 20%를 종합하여 수상자를 결정한다. ‘Kick’ 팬 투표는 가입자당 기간 내 1일 1회씩총 3회 참여할 수 있으며링티 공식몰 투표는 기간 내 가입자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링티 공식몰을 통해 투표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링티 공식몰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8월 이달의 세이브는 K리그1 26~28라운드 3경기를 대상으로 했고후보는 서울 강현무와 광주 김경민이었다.

강현무는 28라운드 강원전에서 전반 44분 상대 코너킥을 펀칭으로 걷어낸 직후 김동현의 발리슛까지 재차 막아내며 서울의 골문을 지켰다김경민은 27라운드 강원과의 경기에서 전반 43분 코바체비치의 헤더를 선방한 데 이어 이상헌의 헤더까지 막아내는 놀라운 반사신경을 보여줬다.

‘Kick’과 링티 공식몰을 통해 진행된 팬 투표는 이번 달 5()부터 7()까지 3일간 실시했다투표 가중치 환산 결과 강현무가 63(5,941)을 받아 37(4,121)을 받은 김경민을 따돌리고 ‘8월 이달의 세이브를 차지했다수상자로 선정된 강현무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진다.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혼합하여 음용하는 대표 제품인 링티를 통해 경구형 수액 분야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링티는 출시 7년 만에 1억 포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링티제로고소틴(단백질 분말), 수분콜라겐임팩트 유산균 프리미엄포커스카페인(카페인 환/젤리등 다양한 제품 연구 및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또한 군인소방공무원해양경찰코로나19 의료진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제품 기증을 진행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