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0일 — 렛츠북이 국내 최대 보험비교 전문회사인 KS자산관리가 공개한 ‘보험료 반값으로 줄여주는 보험비교서비스’를 출간했다.
‘보험료 반값으로 줄여주는 보험비교서비스’는 다양한 보험상품과 정보가 범람하는 현실에서 보험회사 상품들을 한 번에 비교해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보험을 찾아내 주는 ‘KS자산관리 보험비교서비스’의 알찬 정보만을 담았다.
“전국에는 수백 개 업체가 보험비교서비스를 해주고 있는데 KS자산관리에서 서비스 개시한 ‘1초 만에 보험료 산출’이라는 서비스는 한 화면상에서 각 보험사의 보험료를 산출해 보여주는 최초의 서비스입니다.” – 서문 중에서
보험비교서비스 안내부터 의료실비보험을 비롯한 암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치과보험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생활에 꼭 필요한 보험들에 대한 정보들을 수록하였다.
수십 년간의 보험상품 손해율의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여 동일한 보장이라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보험 상품들을 추천해줌으로써 똑똑한 보험 소비의 첫걸음을 내딛게 해 줄 것이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150종의 책을 출간하였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