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길: STAR DIVE’, 지스타 2024서 이세돌 멤버 ‘고세구’와 시연 행사 진행

넷마블(권영식, 김병규)은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 멤버 중 ‘고세구’가 ‘몬길: STAR DIVE’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세돌은 국내 음악차트 1위, 빌보드 입성,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 등 신기록을 달성하며 ‘버추얼 아티스트’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해에 이어 넷마블과 두번째 협업이다.

몬길: STAR DIVE의 주요 캐릭터 ‘클라우드’ 코스튬을 입고 등장한 이세돌 고세구의 자기소개로 시작해 직접 게임 스토리 모드를 시연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후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몬길 장패드와 야옹이 몬스터링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등 관람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넷마블은 지스타 행사 기간 내 인플루언서 보스 토벌전,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스텔라이브의 시연 등 ‘몬길: STAR DIVE’의 다채로운 무대 행사를 준비했다.

‘몬길: STAR DIVE’는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이끌어낸 ‘몬스터길들이기’를 계승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주인공 클라우드와 베르나가 몬길러스 길드에서 의뢰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알 수 없는 이유로 변해버린 몬스터의 생태 조사를 진행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를 이용해 각 캐릭터가 보유한 특성, 스킬을 조합하고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과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험을 진행하며 몬스터를 길들이고, 길들인 몬스터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4 현장에서 ‘몬길: STAR DIVE’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공개했다. 시연만 해도 최대 200만원 상당의 몬길 커스텀 PC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몬길: STAR DIVE’ 현장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s://gstar.netmarble.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