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상담사가 전하는 돈과 사람 이야기 ‘사람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0일 — 렛츠북이 상담사가 전하는 돈과 사람 이야기 ‘사람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를 출간했다.

“이 책에는 사람을 읽는 일과 돈을 보는 이야기들이 들어있다. 그러나 부자가 되는 법을 알려주는 처세서는 아니다. 사람을 읽는다고 돈을 많이 벌게 되지는 않는다. 그러나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은 대부분 사람을 읽는 재주가 비상하다. 사람을 잘못 읽고 성공한 사람은 없다. 사람을 제대로 보지 못하면서 행복하게 잘 사는 사람도 없다. 성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반드시 사람을 잘 읽을 줄 알아야 한다.”

– 본문 중에서

사람을 읽고 돈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나 자신’에 대해 알아야 한다. 혼자 알아가는 것이 힘들다면 ‘심리 상담’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이 책은 많은 사람들이 심리 상담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여 자신을 알고 타인을 읽는 법을 익혀 잘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람과 돈에 대한 여러 사례를 소개하였으며, 그를 통해 심리 상담의 벽을 허물고자 한다.

◇저자 소개

박민정

한국상담심리협회 상담심리사
SMAT 서비스경영 1급 컨설턴트
CS 리더스 관리사 보유 CS 강사

오랫동안 영어 교육이 천직인 줄 알고 살았다. 우연히 접한 상담심리학의 길에서 두 번째 천직을 찾아 상담사로 일하고 있으며 세 번째 천직이라고 여기는 각종 교육 및 CS 강사 일을 겸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