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만나는 나눔, ‘2019 나눔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KBS강태원복지재단(이사장: 이수성)에서 실시한 ‘2019 나눔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이 12월 10일(화)에 KBS 본관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사회의 나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은 웹툰과 영상 분야에서 대상(2편), 최우수상(2편), 우수상(4편)으로 총 8편의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연령층이 수상했다.

이수성 KBS강태원복지재단 이사장은 “‘나눔’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콘텐츠를 통해 훌륭히 표현해준 작품들이 오늘 수상하게 되었다.”며, “수상한 작품들이 널리 퍼져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점차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영상 분야의 대상인 ‘KBS강태원나눔상’을 수상한 ‘모범생’팀은 “이러한 공모전을 주최해준 KBS강태원복지재단에 감사를 표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웹툰 분야의 대상인 ‘수협나눔상’을 수상한 ‘김성곤’님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이 작품이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에게 나눔의 씨앗을 전하고 희망으로 꽃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는 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에서 후원(상금 150만 원)해 나눔 활동을 함께 응원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KBS강태원복지재단(http://www.kbsktw.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