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22일 —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타임 세일 이벤트는 한정된 일정 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작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기간에 진행되는 ‘설맞이 설레는 작품 보러 가야쥐!’ 이벤트는 화제의 인기 연재작 30여종이 참여하며 무려 1613화 분량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1월 23일부터 단 3일간 운영되는 골드 충전 이벤트는 기간 내 문피아 골드 충전 시 충전 금액의 최대 10%까지 추가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날 오픈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31일까지 9일간 운영되며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 한해 기간 내 문피아 앱 접속 시 무조건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출석 시 추가 골드를 지급하며 해당 이벤트는 앱 환경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문피아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이번 설 명절을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러면서 설 기간에 제공하는 여러 혜택을 통해 양질의 작품을 보다 저렴하게 열람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문피아 설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