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심연 100층 확장 및 신규 지역 ‘혜성의 신전’ 오픈!

■ 최강의 영웅들만 도전할 수 있는 ‘심연’ 100층까지 확장!

■ 에피소드2의 대단원을 장식할 신규 지역 ‘혜성의 신전’ 오픈!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심연_100층_확장.JPG

강성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심연 100층 확장, 신규 지역 ‘혜성의 신전’ 추가, 5성 영웅 샬롯의 리메이크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강의 영웅들이 도전하는 심연 콘텐츠가 100층까지 확장되며 91층에서 100층까지가 새롭게 오픈됐다. 심연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아이템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곳으로 유저들의 도전 의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혜성의 신전’은 에피소드2의 챕터 9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10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6개의 자유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한때, 제국의 심장으로도 불렸던 곳인 만큼 거대한 규모와 정교하고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혜성의 신전’은 에피소드2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지역으로 주요 캐릭터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5성 영웅 샬롯의 리메이크 역시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새로 바뀐 샬롯은 스킬에 사용되는 자원이 ‘집중’에서 ‘투지’로 바뀌며, 3가지 스킬 모두 새로운 효과가 부여됐다. 이를 통해 샬롯은 전장에서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다 오래 버틸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3스킬 ‘소용돌이’가 적중 시 치명타가 발생하고 높은 확률로 적에게 회복 불가를 발생시킬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서브 스토리 ‘달콤쌉쌀 디저트 페스타’ 3주 차 이야기도 추가됐다. 유저들은 2주 차 마지막 스테이지였던 ‘한가로운 아침맞이’를 클리어해야만 입장할 수 있다. 3주 차 스토리에는 ‘에인즈&타마린느’와 ‘파벨&세리스’의 루트와 새로운 앨범 2종이 새로 공개되며, 전용 배경팩 ‘광장 둘레 전망길’과 전용 펫 ‘아이돌리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들을 고객들에게 다수 선보일 수 있게 돼 여러모로 기대 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영웅들의 밸런스를 개선하고, 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주셔서 에픽세븐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