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2일 — 에털리즈게임(Etolies Game)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역사 기반 하이퀄리티 SLG ‘전란: 천하쟁패’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란: 천하쟁패’는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새로운 영웅이 탄생하는 역사 속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SLG이다. 전국시대를 평정한 제육천마왕 오다 노부나가, 용맹함과 뛰어난 전술로 이름 높은 에치고의 용 우에스기 겐신 등의 활약한 영웅을 이용자는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각기 다른 특징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전투 플레이 취향과 전술에 맞춰 자원 수집부터 오의 연구, 건축물 레벨업, 가문 발전 등을 이뤄갈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력을 높인 이용자는 다양한 PvP, PvE 전투에 참여하여 자신의 정세를 넓힐 수도 있다.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전란: 천하쟁패’는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제공하고, 목표 인원 달성 시에는 보다 풍부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 초대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6, BBQ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가입만 해도 동전과 식량, 금화와 같은 인게임 보상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전란: 천하쟁패’ 세계관과 함께 대표적인 전국시대 인물을 확인할 수 있는 CG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에털리즈게임(Etolies Game)은 일본 전국시대 배경의 모바일 SLG 전란: 천하쟁패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꼭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길 바라며, 전국시대 영웅과 함께 전략과 전술이 난무하는 전투 및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전란: 천하쟁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