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도 기반의 강력한 광역 공격이 가능한 마도사 영웅 ‘카웨릭’ 업데이트
■ 카웨릭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서브 스토리 콘텐츠 오픈
강성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카웨릭’과 서브 스토리 ‘버려진 자들을 위한 진혼곡’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카웨릭은 화염 속성의 마도사 영웅으로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상승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대에게 ‘침묵’ 및 강화 효과 해제, 스킬 쿨타임 증가 등 강력한 약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으며 자신이 속도 증가 상태일 경우 적 전체의 방어력을 일정 부분 관통해 광역 데미지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카웨릭의 서브 스토리 ‘버려진 자들을 위한 진혼곡’도 흥미롭다. 과거 마신 전쟁에서 큰 활약을 했으나 이제는 버림받은 전쟁 영웅 ‘카웨릭’의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강화 실험의 후유증과 과거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벌어지는 비극적인 스토리가 펼쳐진다.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한 이용자는 ‘성약의 책갈피’등 각종 아이템은 물론 ‘카웨릭’의 성장에 필요한 각종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