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트롯신이떴다]트롯 여왕 장윤정의 ‘목포행 완행열차’ 족집게 강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롯 여왕 장윤정과 트롯신 역사상 최연소 트롯 신동 임도형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번 스승과 제자 듀엣 무대로 김연자X정용화가 ‘블링블링’, 남진X붐이 ‘둥지’ 무대를 선보여 장안의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는 트롯 여왕 장윤정이 본인의 곡 ‘목포행 완행열차’로 강의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윤정은 강의를 하는 게 익숙지 않다면서도, 완벽한 설명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단순히 노래를 잘 부르는 법 뿐만 아니라 ‘목포행 완행열차’의 포인트 동작과 기교까지 전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장윤정의 1일 제자로는 트롯신 역사상 최연소 트롯 신동 ‘임도형’이 등장해 트롯신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임도형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장윤정이 가르치는 대로 완벽 흡수하는 ‘신동’ 다운 모습을 보여 트롯신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은 따로 만나 연습 시간까지 가져가며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 임도형은 선생님인 장윤정의 완벽 지도에 맞춰 연습을 끝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설 시간이 다가오자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했다. 이에, 장윤정은 대 선배 ‘트롯 여왕’ 답게 긴장한 임도형을 응원하며 무대를 준비해 베테랑 선배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트롯 여왕 장윤정과 트롯 신동 임도형의 환상의 듀엣 무대는 24일 수요일 밤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