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MBC <라디오 북클럽> 온라인 특집 공개방송 ‘이 여름을 책임져!’

– 언택트 시대의 신개념 라디오 공개방송!

– 요조, 이적, 양준일 등 셀럽의 추천작, 라디오로 만나다!

– 라디오와 책의 만남! 셀럽과 함께하는 낭독의 시간!

– 스타들의 낭독과 라이브! 올여름 놓칠 수 없는 꿀 조합!

MBC라디오 <라디오 북클럽 김겨울입니다>에서는 2020년 여름을 맞아 온라인 특집 공개방송 ‘이 여름을 책임져!’를 기획했다. 코로나19로 언택트 문화가 각광받고 있는 요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인기를 끌면서 책에 대한 관심과 독서 인구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라디오 북클럽>에서는 여름특집으로 셀럽과 함께 하는 온라인 공개방송을 마련했다. 본 특집은 신개념 언택트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예고된 시간에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내내 온라인 참여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한 다양한 청취자들의 목소리를 방송에 녹일 예정이다.

그간 꾸준히 다양한 책을 출간하고 제주에서 독립서점 ‘책방무사’를 열기도 한 가수 요조를 시작으로, 소설 [지문사냥꾼]과 그림책 [어느 날] 등을 집필하고 최근 <책 읽어드립니다>라는 방송에도 출연한 가수 이적, 올해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이자 19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자서전격의 에세이집을 출간한 가수 양준일 등 쟁쟁한 셀럽들과 함께할 이번 특집은, 스타들의 낭독 영상으로도 제작되어 MBC라디오 유튜브 채널(봉춘라디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독립서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소영 전 아나운서와 도서 팟캐스트 <서담서담>의 출연진까지 가세하여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행을 맡은 유명 북튜버 김겨울DJ는 ‘스타들의 출연만으로도 설레는데 그들과 함께 하는 낭독이라니, 너무 기대되는 꿀조합!’이라며 특별히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한받고 있는 요즘, 책과 함께 하는 언택트 공개방송을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이 방송은 8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 오전 6시 5분부터 MBC라디오(표준FM 95.9Mhz)를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