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무튼 출근!’, 이슬아 작가부터 러닝전도사 안정은까지 핫한 인물 다 모였다!

방송 최초 밥벌이 브이로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파일럿 예능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한영롱)이 8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무튼 출근!’은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이용해 먹고사니즘’ 시대 속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함께 그들의 직장 생활을 엿보는 남의 일터 엿보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https://tv.naver.com/v/14997984)에서 MC를 맡은 김구라장성규박선영윤두준은 방송 최초 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의 유쾌한 첫 출근을 알렸다이어서 지난 티저 영상을 통해 신입 사무관으로서 얼굴을 알린 이규빈이 넵 밖에 모르는 넵무새로 등장하고또 다른 출연자는 굽신 모드로 리얼한 현실 직장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직장인의 최대 화두 퇴근을 앞두고 창작의 고통에 시달리는 출연자부터 밝은 얼굴로 안녕을 외치는 출연자그리고 불길한 예감은 왜 비켜가지 않는지 야근을 하는 모습까지 차례로 비추며 오늘날 밥벌이를 하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웃프게 보여준다.

특히 엔딩 장면에서는 국내 최초 글 직거래 시스템을 창조한 요즘 가장 힙한 소설가인 이슬아를 비롯해 달리기로 밥벌이를 하는 러닝전도사 안정은’, 바닷 속에 뛰어든 해녀 등 다양한 사람들의 신(밥벌이 세계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파일럿 예능 아무튼 출근!’은 8월 3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