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중도입국 청소년 위한 사회공헌활동 나선다

■ 선데이토즈, ‘애니팡 터치’ 이용자와 함께 사회공헌 이벤트 7일부터 진행

■ 이용자들의 플레이로 게임 내 목표 달성하면 중도입국 청소년 위한 스마트 기기 지원

■ 올해 6번째 게임 내 사회공헌 행사 맞이한 선데이토즈,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취약 계층에 나눔 이어가

선데이토즈_애니팡_터치_사회공헌_이벤트.jpg

강경원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이용자들과 함께 중도입국 청소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애니팡 터치’ 이용자들이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별 150만 개를 모으면 선데이토즈가 중도입국 청소년들이 재학 중인 대안학교 3곳에 스마트 기기 구입 비용을 기부하는 행사다. 회사 측은 국내 청소년들에 비해 온라인 학업 및 교육 환경이 열악한 해외에서 온 학생들의 교과 과정에 IT 기기의 활용이 많아지고 있어 온라인 교육 환경 지원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선데이토즈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올해 6번째 게임 내 사회공헌 행사인 이번 이벤트가 온라인 교육 환경지원과 함께 게임 이용자들에게 사회공헌의 의미를 공유하며 중도입국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애니팡 터치’의 사회공헌 이벤트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