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으로부터의 초대, ‘제5인격’ב명탐정 코난’ 컬래버 본격 시작

2021년 10월 28일 (뉴스와이어) —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과 인기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컬래버 이벤트 제1탄이 정식으로 오픈된다. 올레투스 장원에 모인 친숙한 명탐정들이 실마리를 찾아 사건의 진상을 밝힌다. 아슬아슬한 추격 속에 숨겨진 다섯 번째 생존자가 곧 모습을 드러낸다.

◇화제의 컬래버, 위기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라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은 아오야마 고쇼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고등학생 탐정 남도일은 검은 옷을 입은 남자들의 수상한 거래 현장을 목격하던 중 다른 조직원에게 기절 당한 뒤 특별한 독약을 먹고 부작용으로 어린아이가 돼 버린다. 원래 몸을 되찾기 위해 남도일은 코난이 돼 주변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며 검은 조직을 추적한다.

한편 신비로운 올레투스 장원에서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벌어졌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초대받은 명탐정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벤트 오픈 뒤 각기 다른 생존자들이 명탐정 코난의 컬래버 스킨을 착용하게 됐고, 이들이 올레투스 장원에서 다섯 번째 생존자의 진실을 파헤친다. 다가오는 위험과 미궁에 빠진 사건 앞에서 침착한 두뇌와 논리적이고 명료한 추리만 있다면 모든 난제를 쉽게 풀 수 있을 것이다. 진실은 언제나 하나이기 때문이다.

◇주인공 등장, 끓어오르는 탐정의 피

남도일은 수많은 사건을 해결한 유명한 고등학생 탐정이다. 코난이 됐지만, 열혈 어린이 탐정은 여전히 끊임없이 진실을 파헤친다. 두 희대의 스킨 ‘남도일’과 ‘코난’ 차림으로 장원의 탐정은 과연 미스터리한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

남도일의 소꿉친구 유미란은 자기 집에 얹혀사는 코난을 누나처럼 돌봐주고 있다. 장원의 공군도 유미란처럼 날쌘 몸놀림과 정교한 총 솜씨로 동료들을 구출한다. 진기한 스킨 ‘유미란’ 차림의 공군은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

유미란의 아버지 유명한은 ‘잠자는 유명한’이라고도 불린다. 유명한은 겉보기엔 어리숙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엄청난 행동력과 뛰어난 지혜의 소유자다. 진기한 스킨 ‘유명한’으로 갈아입은 장원의 변호사는 경이로운 추리를 보여줄 수 있을까.

검은 조직의 과학자 안시호는 홍장미를 자칭한다. 조향사 역시 비범한 재능을 빌려 시간을 되돌리는 망각의 향을 만들어냈다. 그녀가 진기한 스킨 ‘안시호(홍장미)’로 갈아 입는다면 과연 어떤 ‘화학 반응’을 일으킬까.

오사카에서 유명한 고등학생 탐정 하인성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다니며, 검도가 특기다. 장원의 포워드 역시 뛰어난 신체 능력과 운동 신경으로 감시자와 정면으로 맞설 수 있는 캐릭터다. 포워드가 진기한 스킨 ‘하인성’으로 갈아입는다면, 명탐정과의 시너지를 통해 더 눈부신 활약을 펼칠 수 있지 않을까.

명탐정 코난 컬래버 제1탄에서는 컬래버 보물상자 ‘다섯 번째 생존자(전편)’이 정식 출시된다. △진기한 스킨 변호사-유명한 △진기한 스킨 공군-유미란 △진기한 스킨 조향사-안시호(홍장미) △진기한 스킨 포워드-하인성까지 총 4개 스킨이 포함돼 있다.

컬래버 패키지 ‘명탐정으로부터의 초대’는 온라인 상점에 함께 출시된다. △희대의 스킨 탐정-남도일 △희대의 스킨 탐정-코난 등이 포함돼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전용 액세서리 및 캐릭터 아이콘·스프레이 등이 포함돼 있다. 잠자는 유명한 인형, 소년 탐정단 배지, 범인 인형과 같은 각종 익숙한 캐릭터와 아이템들이 게임 속에 재현된다.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느꼈던 감동과 즐거움을 다시 한번 느끼며 얼른 장원의 비밀을 파헤쳐 보자.

제5인격×명탐정 코난 컬래버 축하 이벤트가 함께 오픈된다. 컬래버 기간 컬래버 포스터를 최초 공유 시 100영감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컬래버 보물 등 푸짐한 보상과 최대 5개의 컬래버 정수를 받을 수 있다. 탐정을 더 빛내줄 멋진 스킨을 획득하자.

다섯 번째 생존자는 과연 누구인가. 올레투스 장원에는 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제5인격×명탐정 코난 컬래버 제1탄 이벤트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