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방탄소년단 진, 기자회견 방불케 한 ‘슈퍼스타’ 일상 전격 공개!

웃고 있는 진, 마주 보고 있는 지석진, 진, 나란히 앉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김종국, 진, 송지효, 양세찬. 서 있는 하하와 유재석을 나란히 앉아서 바라보는 김종국, 송지효, 양세찬, 서서 바라보는 진. 선채로 웃고 있는 유재석과 나란히 앉아있는 김종국, 진, 송지효, 양세찬. 마주보고 앉아있는 하하, 유재석, 전소미.

[사진=SBS]웃고 있는 진, 마주 보고 있는 지석진, 진, 나란히 앉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김종국, 진, 송지효, 양세찬. 서 있는 하하와 유재석을 나란히 앉아서 바라보는 김종국, 송지효, 양세찬, 서서 바라보는 진. 선채로 웃고 있는 유재석과 나란히 앉아있는 김종국, 진, 송지효, 양세찬. 마주보고 앉아있는 하하, 유재석, 전소미.

30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자칭, 타칭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진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방탄소년단 진이 게스트로 출격해 지석진과 팀을 나눠 ‘석진 대 석진’ 레이스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 진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진정한 슈퍼스타가 왔다”며 슈퍼스타 진의 일상에 호기심을 내비쳤다. 유재석을 시작으로 “해외에 나가서 친분 쌓은 스타는?”, “해외 스타의 집에 초대받은 적은?” “빌보드에서 상 받았을 때 소감은?” 등 다양한 질문들이 진에게 쏟아지며 현장 분위기는 한층 뜨거워졌다.

진은 “수식어가 슈퍼스타다…”라고 말문을 열며, ‘세계적인 팝 가수’와의 일화부터 가슴이 벅차올랐던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 수상의 추억 등 다른 곳에서 공개하지 않은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에피소드들을 거침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들은 “입담이 아주 좋다”, “앞으로 방탄소년단은 무조건 진이다”라며 ‘진며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은 “석진이 형 대신 내가 ‘런닝맨’에 들어오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혀 현장을 발칵 뒤집었는데, 기자회견장을 방불케 했던 진과의 만남은 3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