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 도경수, 펭귄으로 만들어내는 예능감! 티저부터 기대감 ↑

구경하는 사람들 가운데 눈길위로 걸어가는 펭귄 무리들. 구경하는 수수행 멤버들. 나란히 앉아 테이블에서 게임을 진행 중인 멤버들. 이야기 하는 이용진. 문제 푸는 도경수. 나란히 앉아 웃으며 장난치는 도경수, 크러쉬, 지코, 최정훈과 수학 없는 수학여행 타이틀과 3월 9일 밤 9시 첫 방송 자막.

사진=SBS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설원을 배경으로 ‘게임 지옥’에 빠진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 여섯 남자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 바 있다.

 

오늘(23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첫 여행기가 공개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귀여운 펭귄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고 이 과정에서 최고령 펭귄으로 ‘다디’가 소개됐다. 이후 멤버들은 최고령 펭귄의 이름을 맞혀야 했는데 이용진은 “솔직히 팽현숙이라 적을라했다. 장난 안 칠거다”라며 ‘진지 모드’를 예고했다.

 

하지만 정작 도경수가 엉뚱한 답을 내놓은 듯 멤버들을 충격에 빠뜨렸고, 본인만 정말 모른다는 듯 해맑은 표정으로 일관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도경수의 예능감은 ‘수수행’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오는 3월 9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