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온라인 굿즈샵 ‘샬레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샬레 스토어’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모펀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만화책, 드라마 CD 등으로 구성된 ‘키보토스 황륜대제 Other side stories 패키지’ 등 각종 묶음 상품과 아크릴 스탠드, 포스터 등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이 새겨진 굿즈를 상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콘셉트의 굿즈를 추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월 24일까지 신규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공식 홈페이지 통해 이벤트 스토리 및 신규 학생을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4월 25일 업데이트 이후 ‘청휘석’ 1,200개와 ‘10회 모집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등록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스포츠 카드’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미니게임 3종을 완료하면 ‘스포츠 카드’ 디지털 굿즈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 굿즈 인증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고 디지털 굿즈 인증샷을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청휘석’ 600개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월에 이어 ‘플레이키보드’와 재차 협업해 ‘블루 아카이브’ 키보드 테마를 선보인다. 지난 1주년 당시 제공한 11종의 테마는 누적 다운로드 13만 건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제휴로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2종의 무료 테마를 5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샬레 스토어’ 및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 사전등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샬레 스토어’ 홈페이지 및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