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엘림스 스마일의 E.S 캐처, ‘환세취호전 플러스’ 콜라보 이벤트 실시

 240320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내달 1일 ‘만우절’을 기념한 ‘엘림스 스마일의 E.S 캐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 ‘E.S 캐처’ 이벤트는 내달 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공원 내 엘림스 스마일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만우절을 기념해 특별히 ‘환세취호전 플러스’의 주인공들이 깜짝 등장한다. 이용자들이 E.S 캐처 이벤트를 진행하면, 공원 내 환세취호전 플러스 캡슐 기계를 사용할 수 있고 결과물로 환세취호전 플러스 주인공들인 아타호, 린샹, 스마슈 등을 펫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와 환세취호전 플러스를 모두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스토브 스토어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가 환세취호전 플러스 캡슐 기계를 1회만 이용해도 스토브 환세취호전 플러스의 1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를 함께 하는 환세취호전 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정식 출시되며 26년만에 부활된 RPG 로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입점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은 상점 내 ‘달빛 토끼’ 퍼스널 뽑기판을 추가해 ‘달빛 소년’, ‘달빛 소녀’ 신규 아이템 11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원 내 ‘비밀의 정원’ 캡슐 기계로 ‘흑나비’, ‘백나비’ 세트 아이템 및 ‘비밀의 정원’ 포즈 등 신규 아이템 12종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매년 만우절이 다가오면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환세취호전이 세대를 넘어 사랑을 받고 있는 고전 명작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게임에 접속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지난해 11월에 공개했던 업데이트 로드맵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있으며, 성원해 주신 모든 런너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개선 사항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 나은 콘텐츠를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