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드림의 청량 보이스로 전하는 힐링!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Rains in Heaven’(레인스 인 헤븐) 라이브 클립이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27일) 오후 1시 NCT DREAM 유튜브 채널 등에는 신곡 ‘Rains in Heaven’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으며, 신곡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가창으로 표현한 NCT DREAM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숲을 연상케 하는 산뜻한 공간에 다같이 모여 노래하는 NCT DREAM의 모습과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안긴다.
신곡 ‘Rains in Heaven’은 리듬감 있는 드럼과 베이스, 감성적인 신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1980년대 스타일의 팝 곡으로, 마크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지치고 힘든 이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곁에서 힘이 되어주겠다는 약속과 위로를 담았다.
또한 NCT DREAM은 8월 31일(현지시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 미주 공연의 포문을 열며, 신곡 ‘Rains in Heaven’ 무대도 최초 공개하는 만큼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