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겨울 이벤트팩 ‘메모리스 엣지(Memory’s Edge)’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모리스 엣지’는 신체 개조 기술이 발달한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판도라 시티(Pandora City)’에서 주인공 ‘로엔’과 기억을 잃은 ‘모르페아’가 금지된 구역의 거대 로봇 ‘청소부’의 공격을 받으며 겪게되는 위기를 다룬다. 사이버 펑크 세계관을 적용해 화려한 네온사인과 이와는 대비되는 어두운 뒷골목 등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17일)부터 1월 16일까지 4주간 운영된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하는 ‘데이드림 바니 모르페아’ 코스튬을 획득할 경우 최대 강화인 +5 강화를 지원하며, 뽑기권 500개를 무료로 지급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 및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보상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시즌 이벤트 ‘굿바이 프리덤(Goodbye Freedom)’도 업데이트했다. 판도라 시티의 유명 해결사로 활약하던 ‘레비아’와 ‘루벤시아’가 ‘버크’의 계략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이용자는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복각 탈로스와 개조인간이 마물추적자로 등장한다. 필드퀘스트로 생존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미니게임 ‘판도라 이스케이프(Pandora Escape)’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셀레브리티 바니 로엔’, ‘오버히트 레비아’, ‘와일드독 루벤시아’, ‘데이드림 바니 모르페아’의 코스튬 및 전용 장비를 오늘(17일)부터 순차 공개한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 겨울 이벤트팩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BROWNDUST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