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와 4월 1일 출범한 티머니모빌리티가 ‘Mobility&Payment’ 미래산업의 핵심 인재 찾기에 나선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와 ㈜티머니모빌리티(대표이사 조동욱)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급변하는 ‘Mobility&Payment’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신입사원 채용 기준으로 삼았다. 실무 중심의 직무별 인재 영입을 통해 지속 성장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티머니는 ▲전산시스템 개발 및 운영, ▲모바일 서비스 개발 및 기획 ▲모바일 상품 기획 및 운영, ▲앱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회계/세무, ▲정산운영, ▲사업용/사무용 자산관리 등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또한, 티머니모빌리티는 ▲앱/서버 개발 및 운영, ▲앱 UI/UX 설계기획 및 운영, ▲고속/시외버스 교통영업 및 운영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전형은 4월 18일(금) 오전 10시부터 4월 27일(일) 11시 59분까지 티머니 채용 홈페이지(https://tmoney.recruiter.co.kr)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일정은 5월 중 인·적성검사와 면접 전형, 6월 중 신체검사 및 최종합격자 발표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대해 티머니 채용 담당자는 “티머니와 티머니모빌리티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경영 철학을 통해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스스로 변화를 만들고 책임 있게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머니 인재상은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티머니 T.E.A.M.이다. ‘티머니 T.E.A.M.’은 ▲Teamwork(협업하는 인재), ▲ Excellence(실력있는 인재), ▲Ambitious challenge(도전하는 인재), ▲Mutual Trust(믿음직한 인재)를 뜻한다. 티머니 및 티머니모빌리티에 입사하는 신입사원은 이에 맞춰 ‘티머니 T.E.A.M. 인재’로 육성된다.
한편, 2025년 티머니 및 티머니모빌리티 신입공채 입사지원 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보유자 또는 25년 8월 취득 예정자, 입사 확정 후 25년 6월부터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로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과 TOEIC 700점/OPIC IM2/TOEIC Speaking IM2 중 하나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이 필요하다. 보훈대상자, 장애인, 당사 주관/후원 공모전 수상자 등은 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