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푸드, 비빔밥 신규 브랜드 ‘비비당’ 가맹사업 본격화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국선생’ 가맹사업을 운영중인 ㈜홈스푸드는 K푸드의 대표주자인 비빔밥을 주력 아이템으로 글로벌 No.1 K-비빔밥을 모토로 샐러드 비빔밥 전문 브랜드인 비비당을 론칭하고본격적인 가맹사업 확대에 나섰다.

홈스푸드는 반찬 전문점을 13년간 운영한 다양한 경험과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신개념 비빔밥 전문점 비비당 1호점을 안암동에 론칭하고송파 위례에 2호점을 오픈했다.

비비당은 샐러드비빔밥산채비빔밥별미비빔밥을 주력으로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서 나만의 커스텀 메뉴를 조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브랜드 핵심 컨셉은 1. Let’s eat healthy 2. Fun to choose 3. Awesome price 이며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과 다양한 메뉴조합극강의 가성비를 무기로 가맹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비비당 안암본점 및 위례중앙점은 오픈 후 체계화된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매출과 긍정적인 고객후기를 쌓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홈스푸드 최성식 대표는 반찬 브랜드 국선생의 성공에 이어외식사업에서도 비비당의 독보적인 맛과 고객만족도를 발판으로 연내 50개점 출점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홈스푸드는 25년도 신규 가맹점주에게는 가맹비교육비 할인 및 마케팅 프로모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샐러드 비빔밥 전문점 비비당’ 브랜드 스토리 및 가맹조건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