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뭐해? ‘티빙’과 놀고 있지! <티빙>, 대세 걸그룹 ITZY(있지) 새 얼굴로 선정

강성진 기자 —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대표이사 허민회)은 이달 선보인 OTT 서비스 <티빙>의 전면 개편을 알리기 위해 걸그룹 ITZY(있지)를 모델로 한 CF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티빙의 새로운 모델 ITZY는 광고 영상을 통해 5 5색의 개성 돋보이는 모습을 담아 한층 새로워진 티빙을 어필한다특히멤버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매력이 새롭게 개편된 티빙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CJ ENM 관계자는 화제성 높은 콘텐츠로 주목 받는 티빙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ITZY가 만났다며 “’ITZY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티빙에서 즐겁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ITZY를 모델로 한 티빙 CF는 TV를 비롯해 티빙 공식 SNS(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티빙은 오는 11월 말까지 대규모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어플리케이션에서 매일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티빙의 커머스 서비스인 티빙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이 중 추첨을 통해 총 3,115명에게는 스마트 TV, 애플 에어팟스마트빔부터 ITZY의 친필 사인 굿즈까지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오는 11 30일까지 티빙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한 고객 모두에게는 새로워진 티빙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티빙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티빙은 지난 17일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국내 유일의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출시와 함께 방송영화키즈커머스까지 장르를 확장했으며다양해진 콘텐츠를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 및 타임머신 기능 등 이용자 환경(UI/UX)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