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레전드, 현역선수와 함께 ‘K리그 축구소풍’ 떠날 참가자 모집

강경원 기자 —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하 연맹’)이 K리그 레전드현역선수와 함께 프로축구 연고가 없는 지역을 찾아가 축구를 가르쳐주는 ‘K리그 축구소풍’ 참가자를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을 받아 연맹과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함께 진행하는 ‘K리그 축구소풍은 스포츠 접근성이 낮은 도서산간 지역 어린이청소년가족들에게 스포츠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개최된다이번 달 16(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김형일김재성조원희현영민 네 명의 K리그 레전드와 당진 인근인 아산을 연고로 하는 아산 무궁화 구단 선수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 기간은 11월 6()부터 11()까지이며당진 지역에 거주하는 초등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하며가족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K리그 홈페이지(kleague.com)를 참고하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 K리그 레전드현역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 레크레이션축구 클리닉포토타임과 사인회이 기다리고 있다또한모든 참가자에게 운동복점심 도시락 및 간식기타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되며우수 참가자에겐 트로피가 수여된다.

■ ‘K리그 축구소풍’ 개요

– 일시 : 2019년 11월 16() 09:00 ~ 14:00

– 장소 신평고등학교 운동장(충남 당진시 신평면 서해로 7076)

– 대상 당진시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및 부모님

– 내용 : K리그 레전드와 아산무궁화 프로축구단 선수들이 함께하는 축구클리닉 및 레크레이션

– 인원 선착순 100

– 참가비 무료

■ ‘K리그 축구소풍’ 모집 개요

– 신청일시 : 2019년 11월 6() ~ 11()

– 신청방법 이메일 접수([email protected])

*참가학생(이름/성별/학교/학년), 참가부모(이름/생년월일/연락처정보 기재

– 선정발표 : 11월 12(개별 연락, K리그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