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광역시장,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구매

박승우 기자 — 허태정 대전광역시장이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시즌권 홍보에 앞장섰다.

허태정 시장은 29일 오전 시청 응접실에서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올 시즌 선전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허태정 시장은 “2월 29일(토)에 홈 개막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첫해인 만큼 많은 시민 여러분이 구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한 시민들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구단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시즌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경기장을 방문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화답했다.

지난 28일 출시된 시즌권은 대전하나시티즌의 홈 경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카드와 티켓북, 2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시즌권 구매 시 2020시즌 공식 유니폼과 동일한 디자인의 보급형 유니폼도 증정된다.

1차 온라인 판매기간은 1월 28일(화) ~ 1월 31(금)까지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단 사무국(042-824-2002 내선 1번 홍보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