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오렌지라이프와 2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티켓 캠페인 진행

깨끗한 게임 환경 조성 위한 모바일 게임 에티켓 캠페인
재미와 공감 담은 문구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에티켓 전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티켓

캠페인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 2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티켓 캠페인을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월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X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게임 에티켓 캠페인에 대한 유저들의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추가 기획됐다.

펍지주식회사는 1차와 동일하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딩 화면에서 게임 에티켓 내용을 전달한다. ‘보이스 채팅 중 욕설 시 생존 확률이 떨어집니다’, ‘상호 간의 존중과 배려만이 치킨을 부릅니다’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가 충분히 공감하면서도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는 문구가 노출된다.

펍지주식회사와 오렌지라이프는 2018년 11월 공동 마케팅 관련 협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게임 에티켓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오렌지라이프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위크 강성진 기자(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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